우리동네 성탄 분위기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낮엔 전혀 분위기가 안나네요 ㅋㅋ

image

image

밤엔 나름대로 분위기 즐기는 집들도 있다는

image

image

image

이젠 적응될 때도 됬는데 ㅋㅋ 여전히 어렵네요.

About sydlife

Lazy programmer, Dad and Husband.

2 comments

  1. Guma

    헐 ㅋㅋㅋ 주한이형
    unique_ptr 찾다가 옆에 John lee 라길래 봤더니 형꺼네요 ㅋㅋㅋㅋㅋ
    In search of wonder 맞죠? ㅎㅎㅎ

Comments are clos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