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titude test

오늘 어떤 회사에서 컨택이 와서 screening test 만 했는데
호주와선 첨으로 해보는 IQ 테스트 비슷한걸 했습니다. – -;;

저도 부품이 거의 다되가는 판이라, 특히 머리쪽은 심한데 ㅠㅠ
테스트 중에 이거 왤케 문제가 많아..투덜투덜하면서…꾸역꾸역 풀었네요.
총 30문제에 문제당 제한시간 3분. 시간초과하면 바로 담 문제로 넘어가고 ㅎㅎ

사실 테스트보기전에 구글링을 좀 해보니, aptitude test 라는 게 있긴 하더군요.
제가 연습해본 데는 요기 입니다.
http://www.psychometricinstitute.com.au/Free-Aptitude-Tests.asp

샘플문제 제공되니까, 여러분도 한번 트라이해보세요.
세가지 모두 High 나오신분 제가 맥주한잔 쏴드림 ㅋㅋ
암튼, 저 위 사이트가 제가 본 실제 테스트하고 유형이 가장(이라고 쓰고 그나마라고 읽음) 유사했습니다.

한국회사에서도 입사전에 요런 시험을 보긴 했는데, 호주에선 첨이네요.
아마 연락온 회사가 미국계열 회사라서 그런거 같습니다.

느낀점은 …
이런건 연습한다고 되는건 아닌거 같아요..ㅋㅋㅋ

About sydlife

Lazy programmer, Dad and Husband.
